보험
은근히유머있는마카롱
채택률 높음
주차장에서 사고가 났어요 자차 없을때 어떻게?
주차장 사고인데 검정이 상대방 회색이 제차입니다. 상대방이 100대0 주장한데요 저희 보험사에서는 말도 안되는 소리다 인정 안한다는데 그럼 소송까지 갈수 있어 몇대몇 나오는데 길어진데요
그런데 제가 자차가 없어서 저희 보험사에서 제가 수리비를 다 지불하고 나중에 몇대몇 나오면 그때 돈을 돌려주는 식으로 진행해야 한데요
제가 궁금한건 저도 보험을 들어서 대물을 해줬고 상대도 대물을 해줬는데 그럼 일단 보험사에서 수리를 해주고 몇대몇이 나오면 그때 처리를 해야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어떻게 처리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