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캐모마일티가좋은철학자
채택률 높음
본인이 세대주가 아니면 받을 수 있는 불이익은 뭐가 있을까요?
최근 저도 이사가 필요하고 독립 예정인 친구가 있어 같이 투룸에 살까합니다. 친구는 보증금을 가족한테 좀 지원 받을 예정이라 저보다 보증금이 많아, 친구가 계약을 하고 저는 동거인으로 들어가려는데 그럼 세대주가 아니게 될 거 같습니다.
그렇게 되었을때 받는 혹여 생길 수 있거나 받는 불이익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캐모마일티가좋은철학자
최근 저도 이사가 필요하고 독립 예정인 친구가 있어 같이 투룸에 살까합니다. 친구는 보증금을 가족한테 좀 지원 받을 예정이라 저보다 보증금이 많아, 친구가 계약을 하고 저는 동거인으로 들어가려는데 그럼 세대주가 아니게 될 거 같습니다.
그렇게 되었을때 받는 혹여 생길 수 있거나 받는 불이익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