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골반 뼈 소리가 자주 납니다 어느 병원을 가야 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10대
2년전에 평발 때문에 병원에 갔더니 척추가 살짝 틀어졌다고 하더라고요 오른쪽이 1cm 낮다고 합니다
그게 영향인지는 모르겠지만 2년 전이나 1전 반 전부터 골반이 엄청 뻐근하고 앉아있다가 한 쪽 다리를 약간 밖으로 틀면 뼈 소리가 많이 납니다. 종종 아플때도 있어요. 일부러 소리 내지 말라고 들었는데 너무 뻐근해서 자꾸 맞춰야 되는 것 같아요 (1시간에 6-7번 씩 납니다)3년 전에는 어깨가 많이 아파서 갔더니 염증이 있으니 다음에 다시 오라고 했는데 그 후로 다시 안 갔어요 무릎도 소리가 정말 많이 나고 아픈데…. 고등학생이 이렇게 관절에서 소리나고 아픈게 정상인가요? 병원가도 너무 아무렇지 않게 여길 것 같은데 어느 병원에 가는 것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