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임금체불로 민사소송 승소하면 받을 수 있나요?
식당에서 월급못받은거 간이대지급금 접수했는데 자체조사하고 연락준다는데요. 가게가 보험가입이 안되어 있어서 조사해야한다네요?6개월인가 그이상 영업한게 맞는지,..이런거 조건에 안맞으면 못받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민사소송으로 갈건데 사업주가 신불자여서 명의도 어머니명의고 통장도 아들꺼 사용하더라고요.카드나 그런것들도 와이프나 자식들꺼 쓰는거 같더라고요. 이런상황에는 민사승소한다해도 못받을거 같은 기분이어서요ㅜㅜ
어떤방법이 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