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한직업을 오래하고있어요.근데,직급은같지만,경력이작은분들이,계속 같은라인업이라여기고.

근데,최소경력이10년도넘게차이나고,헤쳐나가는일은더더욱많이요구받고.해내야하는환경이죠. 그렇지만회사내부에서.같은직급은동일한급여가나오고있고.변경될확률도없죠..마음단단히노력은하지만갑자기.치미는화는어째야하나합니다. .일처리때매경력운운하고도움주고해결하라는.그마인드. 어찌하면뼈때리게인식시킬수있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손인도 노무사입니다.

    같은 직급/같은 급여라면 최소한 요구하는 책임과 기대 수준이 같아야 한다는 점에 대한 얘기를 하면서 감정적인 대응보다는 차분한 대화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6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종영 노무사입니다.

    경력을 보상에 반영하도록 요구하는 것이 해결방안일 것으로 보입니다.

    보상이 적절하지 않은 경우에는 이직도 적극적으로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는 업무의 범위와 강도를 정리하고, 이에 대한 실적을 어필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무의 분장 또한 명확하게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희곤 노무사입니다.

    직장 생활간 어려움을 겪고 계신 것 같습니다만 구체적인 법적인 조언이 필요한 사항이 무엇인지 확인하기는 어렵습니다.

    위법 소지가 있다고 판단되시면 구체적인 사실관계를 기초로 심층적인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정동현 노무사입니다.

    일단 면담 등을 신청하여 이야기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바뀌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을 가능성도 크기 때문에

    현 회사에서의 계속근무가 어렵다면 경력을 살려 다른 직장을 알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만두고

    일자리를 찾기 보다는 근무하면서 계속 다른 회사에 입사지원을 하여 합격이 확정되면 퇴사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구고신 노무사입니다.

    경력이 훨씬 오래 되었는데 같은 직급에 비슷한 급여인가보네요

    보통 같은 직급이어도 성과에 따른 차등이 있거나, 역량을 인정받으면 직책이라도 맡길텐데 그런 차이가 없어서 답답하신거 같습니다

    만일 기재하신 사항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업무수행에 문제가 있다면 보직자에게 공식적으로 건의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사적인 재제 등은 직장 내 괴롭힘 등으로 오해받기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질문자님의 본인의 경력, 자격, 기술, 역량, 업적을 강조하여 연봉을 인상하도록 회사에 요구하시기 바라며, 이를 거부한 때는 비전있는 다른 회사로 이직할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