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오른쪽 발목 바깥쪽이 좀 이상해요 삐어서 그런건 아닌것같아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살짝 아픈지 3주정도 됐어요
아픈부위는 우측 바깥쪽 발목에 아킬레스건 바로바로 밑부분이에요
제가 집이 좀 언덕에 있는편이라 급하게 내려가다가 발목이 꺾이면서 삔건 정확히 아니지만 정확히 발을 딛었는데 살짝 충격으로 좀 눌리는 느낌? 찌릿한느낌?이 들긴 했어요
그때가 한 3주에서 3,4정도 더 전이었는데 아무렇지 않다가 딱 그 후 지금으로 3주전부터 발목이 걸어다닐때나 앉아있을때 바깥쪽 아킬래스건쪽이 바닥에 눌리게 앉으면 찌리리릿거립니다
평소에는 하나도 안그랬는데…
제가 지금 하는 업무중에도 8시간 넘게 하루종일 서서일해야하는 업무를 하고 있는데
세시간정도 일하면 평소보다 발목이 딱 오른쪽만 더 아파져서 이리저리 안아프게 서있으려고 움직여보다가 찾은 방법이 까치발 들고 서있고 걸어다니는건데
그래서 다 심해진걸까요?
이정도로 병원을가기는 좀 그래서 집에서 테이핑하는 방법도 찾아보고 파스도 붙여보고 냉찜질도 좀 해봤는데 좋아지긴해도 그때만이고 외에는 평소랑 똑같아요
최근에는 없는데 3,4년전까지만해도 발목삐었다 하면 맨날 오른발만 삐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