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퇴직실업급여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퇴직실업급여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장애인이고 1년6개월정도 일했습니다. 월15일정도 하루4시간 일하는데 실업급여가 얼마나 나올까요? 작년5월중순부터 올해말까지 일하게되면요. 고견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퇴직실업급여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장애인이고 1년6개월정도 일했습니다. 월15일정도 하루4시간 일하는데 실업급여가 얼마나 나올까요? 작년5월중순부터 올해말까지 일하게되면요. 고견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