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법률
유쾌한저빌127
이번에 사이버 사기를 당해서 인터넷으로 신고했는데 임시라고 2주안에 경찰서 방문해야한다더라구요 근데 제가 시간이 애매해서 금일 오후에 등기로 고소장 경찰서로 보냈는데 잘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김성훈 변호사
변호사김성훈법률사무소
∙
안녕하세요. 김성훈 변호사입니다.
고소장을 접수하는 방식으로도 형사절차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고소절차 진행에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길한솔 변호사
공동법률사무소 한뜰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고소장을 사건 접수한 경우에 추후 고소인 조사 등 절차를 거치면 되는 것이고 온라인으로 신고한 부분은 그 기간 내에 방문하지 않으면 각하 처리될 것입니다 해당 사건이 잘 처리될 지 여부는 위 내용만 가지고 판단하는 것은 어려운 점 감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