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이 적은 음식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온새****
2023. 02. 01. 08:08
안녕하세요. 당류가 많이 들어있는 음식은 인슐린을 분비시켜 비만을 유발할 수 있다고 들어서 당이 적은 음식들을 위주로 섭취하려고 하는데 당이 적은 음식은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총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그레이트푸드
당지수가 낮은 음식에는
해조류, 녹조류, 두유, 아몬드, 땅콩, 콩류, 저지방우유, 달걀, 치즈, 딸기, 아보카도, 토마토,오이, 시금치등 단맛 적은 과일과 채소 등이 있습니다.
2023. 02. 01. 11:08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학교급식영양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당이 적은 음식들은 현미같은것을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잡곡밥 같은 소화가 될때 당으로 흡수되는것을 막아 줍니다.
2023. 02. 01. 11:07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GI 수치가 낮은 즉 혈당을 천천히 올려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오트밀 무지방 우유 통밀빵 콩류 사과 블루베리 등이 있어요
2023. 02. 01. 08:19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