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재개발 영업손실보상금/이주비/실업급여 문의
안녕하세요.
현재 돈암6구역에서 교습소 운영중입니다.
1. 2025.02월에 사업 시작 했는데, 철거 및 이주시 첨부파일의 일정이면 영업손실보상금을 받을 수 있을까요?
2. 이주를 가지 않고 폐업을 하더라도 이사비용을 받을 수 있나요?
3. 사업주 고용보험 등록을 올해 1월에 했는데, 내년 철거쯤 폐업하면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을까요? 7등급으로 신청했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현재 돈암6구역에서 교습소 운영중입니다.
1. 2025.02월에 사업 시작 했는데, 철거 및 이주시 첨부파일의 일정이면 영업손실보상금을 받을 수 있을까요?
2. 이주를 가지 않고 폐업을 하더라도 이사비용을 받을 수 있나요?
3. 사업주 고용보험 등록을 올해 1월에 했는데, 내년 철거쯤 폐업하면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을까요? 7등급으로 신청했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