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물을 하루에3리터 이상 마셔도 되나요?
물은 하루애 2리터 이상 먹는게 좋다고 하잖아요. 혹시 3-4리터 정도 먹으면 오히려 안좋나요? 물을 수시로 마시고 있는데 너무 많이 먹는건 안좋을까 싶어서요ㅠ 20대후반 여성이고 표준체중보다 적게 나갑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물은 하루애 2리터 이상 먹는게 좋다고 하잖아요. 혹시 3-4리터 정도 먹으면 오히려 안좋나요? 물을 수시로 마시고 있는데 너무 많이 먹는건 안좋을까 싶어서요ㅠ 20대후반 여성이고 표준체중보다 적게 나갑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