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경찰에 신고를 하려는데 2005년생 보호자 있어야하나요?
계정 사기 건으로 경찰에 신고를 하려고 하는데 2005년생으로 생일은 안지난상태인데 법적 보호자가 동반해야 접수가 가능한걸까요? 신고했을 때 잡을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판매 후 회수나 접속을 하지않고 계정 10년 임대해주는것에대해 동의까지 받아뒀습니다
법률
계정 사기 건으로 경찰에 신고를 하려고 하는데 2005년생으로 생일은 안지난상태인데 법적 보호자가 동반해야 접수가 가능한걸까요? 신고했을 때 잡을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판매 후 회수나 접속을 하지않고 계정 10년 임대해주는것에대해 동의까지 받아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