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택담보대출로 매입한 주택의 매매 방법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주택담보대출을 통해 주택을 매입하였습니다
매매제한 기간은 취득일로부터 3년입니다
3년 후에는 서울 외각으로 벗어나 조용히 살고싶은마음입니다
3년 후 주택담보대출 잔액이 남아있는상태에서 현 매잊 주택 매매 거리를 할수있는 방법문의드립니다
주담대 금액을 모두 살환하고 매매해야하는건지요?
경제
안녕하세요
주택담보대출을 통해 주택을 매입하였습니다
매매제한 기간은 취득일로부터 3년입니다
3년 후에는 서울 외각으로 벗어나 조용히 살고싶은마음입니다
3년 후 주택담보대출 잔액이 남아있는상태에서 현 매잊 주택 매매 거리를 할수있는 방법문의드립니다
주담대 금액을 모두 살환하고 매매해야하는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