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청약통장 납입 공백기간 채울수있나요
제가 2024년2월29일날 만든 청약이 있는데 만들고 2만원 넣고 지금까지 방치해놨다가 올해 5월에 2만원 6월에 25만원 넣었는데 계좌정보를 보니 납입횟수 3회 국민주택 납입인정금액이 14만원이라 떠있군요 납입을 띄엄띄엄하면 공백기간을 채우면서 납입이 되는건가요? 만약 이게 맞으면 지금 입금을 해도 그 사이 기간에 납입한거로 처리될텐데 그때 월벌 납입인정금액이 10만원이면 지금 25만원을 넣어도 10만원만 인정되는건가요? 그리고 한번에 금액을 다넣으면 공백기간을 채울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