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빌라 매매 질문드립니다. (생애최초입니다)
현재 30대 중후반 남자고, 결혼 생각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전세 살다가 나가면서, 집을 좀 매수해 볼까 하는데..
아파트는 어림도 없고 그래서 빌라를 매수해보려고 합니다.
근데 빌라 매수는 매우 신중해야 하고, 환금성이 좋지 않아서 어쨌든 살려면 그나마 잘 사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몇가지 질문을 드릴게있어요.
제가 지금 본 빌라가 있는데,
9호선 역세권 (8분거리) 강서구 염창동입니다.
3개 단지형 빌라고 (한 층에 2세대 있고, 3개동 총 30세대), 3억2천만원 정도 매매가로 나왔습니다.
실거래가는 3.4억도 있고 3.2억도 있고요 (국토부자료)
방 3개고, 대지지분 6.2평, 실평수는 13평입니다.
공동주택 가격은 2억4300만원입니다.
완전 뻥뷰는 아니지만, 그래도 대로변 끼고 있어서 막힘은 없습니다.
앞에 아파트 단지가 (200세대규모) 있어서 뭐 조망권을 가릴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준공업지역입니다.
순수하게 다른거랑 비교 안하고 이 정도 조건의 빌라,
매매해도 문제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