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집 살때 친구랑 같이 돈을 합쳐서 사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집을 예를들어 5억짜리를 살때
제가 1억 2천을 전주인한테 내고
공동명의로 들어가는 친구가,
6천을 전주인한테 보내려고 해요
공동명의로 집을 사는거기 때문에
그렇게 해도 상관 없는건가요?
세무에 문제가 생기거나 뭐 감사가 들어올수 있나요?
아니면 세금이 붙는다던지..
그리고 공동명의 저7:친구3
이렇게 하려고 하는데 제가 대출을 70%정도 받으려고 해요. 공덩명의라 해도 대출이 제가 줄어들거나 대출이 좀더 복잡해지거나 할까요?
부동산에 아예 지식이없어 전문가분들 확실한 대답 부탁드립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