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눈에띄게효율적인호박죽
채택률 높음
월세로 나온집 건축물용도가 이상해요
하나는 건축물용도가 숙박시설로 되어있고 하나는 제2종 근린생활시설로 되어있어요. 사람 사는집인데 저게 맞나요?? 저런집 살아도 되나요? 전입신고 제대로 할수 있을까요?? 집은 괜찮은거 같은데 월세라도 꽤 살 계획으로 찾고 있는데 너무 찜찜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눈에띄게효율적인호박죽
하나는 건축물용도가 숙박시설로 되어있고 하나는 제2종 근린생활시설로 되어있어요. 사람 사는집인데 저게 맞나요?? 저런집 살아도 되나요? 전입신고 제대로 할수 있을까요?? 집은 괜찮은거 같은데 월세라도 꽤 살 계획으로 찾고 있는데 너무 찜찜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