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완전 시골에 땅이 있는데 고민입니다.
전라남도 영암군 시종면에 땅이 약 2000평정도있습니다 4필지? 라고 하는거같더군요
마을입구쪽이랑 총 2군데인가 4군데로 나누어져있어요
현재 농사중이고 농사짓는 할아버지가 연세가 많아지셔서
이제 농사를 못지으셔서 팔까 합니다.
공동명의자가 있습니다
땅에대해 2명이 소유하고 있는거죠
공동 소유자가 제 지분을 1000만원에 산다고 합니다.
저도 어차피 시골땅 관리고 못하고 농사 지를 생각도 없어서 팔까 하는데 시세나 가격을 어떻게 측정 해야 할까요? 괜찮은 가격인가요?
매우 외진 시골이라 다른사람한테 판매가 이루어지긴 하나요?
안팔리는 땅이라면 공동명의자한테 파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