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사하고싶어요..세대분리를ㅈ하고 싶은데 집을 살 돈이 없어요
부모님과 떨어져 살고싶은 며느리 입장입니다 ..지금 한집에서 시아버지 시어머니 시누이 남편 아이둘 이렇게 7명이 지내고 있습니다 .그동안은 그럭저럭 지내왔고 또 자영업을 하다가 망해서 시부모님집에서 함께살았는데 딸아이가 중3이 되면서 우리가족끼리만 살고싶다고 하고 이런저런 스트레스가 많아 따로 살고 싶은데 전세집을 얻을 형편이 안되요 .월세는 부담스럽고 당장나가자니 살림살이부터 모두 장만해야하고 .안나가고 살자니 딸아이 정신건강이 걱정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