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퇴사후에 산재처리 가능한가요 수술후 바로 산재

10년정도 육가공회사에서 한곳 일했습니다.그런데 오른쪽 손목에 퇴행성 관절염이 와서 일주일 전쯤 수술을 했는데 아직 회복 중 입니다.회사에선 제가 미련해서 무리하게 일 했다고 책임을 제쪽으로 돌리는듯 하고 수술후에 아무도 연락도 없네요.아마 월급도 미지급 할 사람들 이라 걱정입니다.수술비는 실비로 어떻게 되겠지만 당장 생활비가 걱정입니다.제가 볼때2달 정도는 오른손 때문 젖가락 질도 힘들 정도 입니다.그래서 지금 산재를 신청해 보는게 나은지 .회복후 회사를 다니다가 퇴사후 산재를 신청할지 걱정입니다.산재 해달라고 하면 난리칠 사람 들이라 넘 걱정이네요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지.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