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실업급여 일용계약 고용보험 피보험단위 질문
알바잘려서 실업급여 알아본다고 고용센터 문의드렸는데 피보험단위가 180일이 안 된다길래 놀라서
조회해보니까 근무날짜가 사진처럼 신고되어 있어요…
일용근로계약이긴 하지만 계약서에도 월~금 고정적 근무로 적혀있고 실제로 1년 3개월간 저렇게 근무했어요.
원래대로라면 한 달 근무일수가 20내외여야 맞는 것 아닌가요..?ㅠ 이렇게 되면 이제 제가 뭘 해야하나요..? 실업급여 안 받으면 좀 힘들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