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임금체불 퇴사시 밀린 급여수령기준이 4대보험떼고받는건가요?
안녕하세요 제가 6개월정도 임금체불이되어 퇴사하게되었는데 퇴사후 추후 미지급월급수령시 4대보험 계산 적용 즉 세후로 급여를 정산하는게맞나요?. 퇴직금도 세후로정산받는게맞는지궁금합니다.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제가 6개월정도 임금체불이되어 퇴사하게되었는데 퇴사후 추후 미지급월급수령시 4대보험 계산 적용 즉 세후로 급여를 정산하는게맞나요?. 퇴직금도 세후로정산받는게맞는지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