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연차 발생 기준 관련 문의 (근무시간 관련)
안녕하세요. 항상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연차 발생 기준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주휴수당의 경우 주 15시간 이상 근무 시 발생하는 것으로 아는데,
연차 발생도 주 15시간 이상 근무하는 사람에 발생하는 걸까요 ?
아니면 주 15시간 미만 근무자도 근무시간에 비례하여 연차를 무조건적으로 부여해 줘야 하는 걸까요?
이 부분과 관련해 고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