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오래 앉아서 일하는게 건강에 안좋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오래 앉아서 일하는게 건강에 안좋나요?
사무직들은 오래 앉아서 일할 수 밖에 없는데
1시간에 5분 정도는 일어나서 돌아다니긴 하는데 더 자주 움직여주는게 좋을까요?
오래 앉아서 일하는게 안좋은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오래 앉아서 일하는게 건강에 안좋나요?
사무직들은 오래 앉아서 일할 수 밖에 없는데
1시간에 5분 정도는 일어나서 돌아다니긴 하는데 더 자주 움직여주는게 좋을까요?
오래 앉아서 일하는게 안좋은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