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신경과·신경외과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다소호화로운개발자몸이 늘 긴장상태인데 어떻게 해야할까요?늘 무의식중에 이를 물고 있어서 입 안이랑 혀가 이에 긁혀서 항상 너덜너덜합니다. 치과에서 턱과 보톡스를 맞아도 효과가 없구요. 항상 목과 어깨가 긴장되어 있어서 인지할 때마다 힘을 빼려고 하는데 그것도 마음대로 안되네요. 건강검진엔 아무 문제가 없는데도 평소 안정 심박수가 100을 조금 넘고 숨고 잘 안 쉬어져요. 특히 들이마시는 숨은 그럭저럭 괜찮은데 날숨이 너무 짧습니다. 꽤 오랫동안 지속된 상태라 고치기가 쉬지않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2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지금도말쑥한코코아시어머니께서 갑자기 지주막하출혈관련 질병으로 쓰러지셔서 가족력이 염려되어 자식이 건강검진에서 보이는것이 발견되었을 경우 예방조치는 언제해야 하는지요?2008.5월경 시어머니께서 갑자기 지주막하출혈관련 질병으로 뇌출혈이 되어 4년5개월동안 고생하시다가 201210월경 돌아가셨습니다가족력이 염려되어 자식1은 건강검진에서 보이는것이 발견되어 202601월에 지주막하출혈예방조치를 하였고자식2는 202603월 건강검진에서 보이는것이 발견되어 관찰중에 있다고 합니다이럴경우 얼마동안 건강관리를 해야하며 예방조치를 언제해야 하는지요?2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빈티지한양48명치쪽이 쓰리면서 아픈이유는 무앗인가요??한달에 한번!? 두달에 한번?? 갑자기 명치쪽이 쓰라리면서 통증이 있다가 10~30분 후에 다시 괜찮라 지는 증상이 반복되네요 ㅠ 병원으로 간다면 무슨 과로 가야 하나요??1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느긋한무희새173허벅지에 빨간실핏줄, 하지정맥류인가요?어느날부턴가 허벅지에 빨간 실핏줄이 눈에 보여서ㅜ신경쓰여요초록힘줄도 좀 튀어나온것같고 샤워하다보면 핏줄들이 어디에 있는지 대충 보일지경이에요빨간 실핏줄은 뭐며 하지정맥류일 가능성이 있을까요?런닝 매일 뛰고, 자주 서 있습니다.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1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재빠른들소8어머님이 병원에 입원 하시면 섬망을 하게 되시는데요안녕하세요 ㆍ80대 후반의 어머님이 골절로 병원에 입원을 하시게되었는데요ㆍ입원후 섬망이 오셨습니다ㆍ그런데 섬망을 계속 하게되면 치매가 될수도 있는지요 ? 아니면 퇴원하시면 섬망이 없어지면 괜찮아 지는 건지요 ? 평소에는 치매가 없으셨습니다2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꽤부드러운멍멍이김해안에서 정신의학과 추천해주세요16살 여성 청소년인데요 정신과 상담을 받고 싶어서 그런데 어디 병원이 좋을지 추천 좀 해주세요!! 비용도 얼추 얼마정도 나오는지 알려주시면 좋구요우을증, 불안, 학교스트레스, ADHD 정도입니다!!2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모던한코요테131머리가 어지러운데 왜인지 모르겠어요오늘 하루 11시간 일을했는데덥기도 하고 계속 서서일해서쉬지를 못했어요 바빠서밥도 못먹고 아메리카노 두잔 정도 마셨는데일끝나는 시간쯤 머리가 빙 돌더라구요 고개 숙이면 술 많이 마신것처럼 방금집와서 씻고 밥먹고 누웠는데도 빙 도네요 왜이러죠2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꽤따뜻함이넘치는진돗개뇌 MRI 검사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MRI에서 문제가 보이지 않는다면 이상이 절대로 없는건가요?평균적인 뇌 구조라고하여도 개인의 뇌 구조가 더 좋은 상태였다가 변형되어평균적인 뇌 구조가 되었을 수도 있지 않나요??경미한 저산소성 뇌손상이 염려되어 질문드립니다.3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언제나감각적인맹꽁이이거 흑색종일지 궁금합니다……..손가락에 한 두달 전쯤 점이 생겼는데모양도 동그랗지 않고ㅠ 저 앱에서 저렇게 나옵니다..해외 거주중이라 피부과 가는게 쉽지 않은데 한국 귀국해서 봐야할 정도일까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3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가끔이상한라떼임플란트후에 감각이상으로 치료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현재증상 • 피부마취한 느낌 양쪽 미간 인중 오른쪽 좀더더이상함 • 미간사이와 안경코받침 이상한느낌• 역으로 오른쪽 눈밑 누르면 (오)상악 4번째임플통증 • 왼쪽 앞니 임플한곳 뒤쪽잇몸 입청장쪽 건드리면 감각이상과 피부감각이상 오른쪽 하악 456중 5번흔들면 통증심하고 4번은 흔들림 통증없음 (안면감각이상) 6번임플 입안쪽 잇몸 누르면 감각이상 5번6번사이 치간칫솔 사용후 다른곳과 다르게 냄새남 감각이상이 뭔가 더 큰거같음 1. 오른쪽 하악 6번째 임플란트 (1년6개월 정도) 여기 양쪽 치간 칫솔 사용하면 입술 피부 마취한 느낌이 확나요 2.오른쪽 하악 4번째 살짝 흔들림 잡고 흔들면 안면감각이상함 (통증없음)-언제했는지 모르겠어요3. 오른쪽 하악 5번은 신경치료 크라운 (3년정도됨) 신경치료 직후부터 쭉 아팠는데요..크라운 얘는 엄청 낮게 깎아주셔서 그런지 씹을땐 괜찮음(수직,수평 통통치면 아픔) 흔들면 (통증 7-8) 4. 오른쪽 상악 4번째 임플란트 (2년6개월 정도) 상악동거상술 임플란트 왼쪽상악 신경치료하고 크라운 씌운곳 어금니는 치간칫솔 사용할때 아파요.. 왼쪽 상악 앞니 임플란트 수술 후 47일째입니다. 입천장쪽 또는 해당 부위 잇몸을 손가락또는 혀로 살짝 누르면 반대쪽 눈 밑 당기고 조이는 느낌과 전기 오는 느낌이 전달됩니다. 마취가 덜 풀린 것 같은 감각은 그뒤에 지속됩니다. 이외 증상들 정리 하는중 입니다이 많은 증상을 병원에 짧고 간결하게 전달할수 있을까요 소도론정이 도움된다는 답변을받았어요 해줬던병원에서도 임플란트 한곳의 증상만 물어보시더라구요 콧등 뼈 눈뼈 조이는 느낌 간지러운느낌 등등 말해도 도움받는게 힘들거 같아요그병원에서 임플 수술하고 처방 해준 약도 안맞았어요 너무 두렵고 무서워요대학병원치과에서 mdct찍고 난후증상이 더 심해진 느낌입니다. 찍고난후 바로는아니고 40분인가 지난뒤 택시타고갈때 양쪽 눈주변에 전기오는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시간지나면 괜찮아질런지요..1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