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원룸 계약 연장취소의사 미통보 해결법
안녕하세요 제가 원룸 계약이 작년부터 시작해서 올해 6월 19일까지 1년 계약을 했었는데요. 제가 바쁘게 살다가 원룸 방을 빼야 하는 걸 까먹고 말씀을 안드린 상태입니다.. 이전에 연장할건지 문자나 연락온건 없지만 제가 먼저 말씀을 몇달전에 드렸어야 했는데 말씀을 못드린 상태입니다. 그래서 이 경우에는 3개월 정도의 월세와 관리비를 납부해야한다고 들었습니다. 근데 이게 제가 빠른 시일내에 새로운 세입자를 구해서 만약에 한달정도만에 또는 빠르게 새로운 세입자가 계약이 완료가 된다면 저는 새로운 세입자가 들어온 날까지만의 월세와 관리비를 내도 괜찮은건가요? 그리고 만약에 이게 된다면 제가 따로 내야할 수수료나 그런게 있을까요?